샌드박스에서 출시한 서버이벌 게임인 공포의 술래잡기는 낯선 공간에 갇힌 상황에서 따라오는 추격자들을 피해 탈출하는 스토리로 진행한다. 연령제한이 없는 모바일 전용게임으로 한국어를 지원하기에 공포의 술래잡기는 별다른 어려움없이 즐길 수 있다.
공포의 술래잡기 설치부터 이벤트까지
Contents
공포의 술래잡기 다운로드
생존자와 추격자로 나뉘어 각각 미션을 수행하는 공포의 술래잡기는 기본적으로 생존자는 추격자를 뿌리치고 탈출하는 미션을 수행하며, 추격자는 도망 치는 생존자를 잡는 미션을 수행한다. 모바일 앱으로 정식 오픈한 공포의 술래잡기는 아래에서 다운로드부터 이벤트 쿠폰까지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쫓고 쫓기는 6인의 멀티플레이 서바이벌 게임인 공포의 술래잡기는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게임 설치가 가능하다. 게임을 진행할수록 캐릭터 레벨도 증가하므로 캐릭터 강화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있는 메타도 만들 수 있다.
공포의 술래잡기 게임 규칙
닫힌 공간을 탈출하는 미션을 받은 생존자는 곳곳에 숨겨진 배터리를 찾아 시간 내에 배터리를 충전해 탈출하면 생존자 승리이다. 생존자 탈출을 방해해 시간 내에 생존자가 탈출하지 못 하면 추격자 승리이다.
공포의 술래잡기는 수집시간과 충전시간이 반복적으로 주어진다. 1게임은 총 3라운드로 구성되는데 수집과 충전시간이 1번씩 진행하는 게 1라운드다.
생존자는 수집시간에 배터리를 모아야 한다. 배터리가 많아질 수록 이동 속도도 비례해서 증가한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추격자의 이동속도가 생존자보다 빠르다. 추격자에게 공격당하거나 체력이 0이 되면 생존자는 수집한 배터러를 바닥에 흘리게 된다. 체력이 0이 되면 생존자는 일정시간이 지난 뒤에 맵의 리스폰 구역에서 부활한다.
게임은 유저들과 경쟁하는 일반 매치와 친구들과 즐기는 커스텀 매치로 크게 구분할 수 있다. 일반 매치를 선택하면 비슷한 실력을 지닌 플레이어를 검색해 매칭해준다. 커스텀 매치를 선택하면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한 방을 생성해 6명의 친구들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듀오 매치가 있는데 친구 리스트에 저장된 플레이어 1명을 초대하여 매칭이 진행된다.
공포의 술래잡기 이벤트
공포의 술래잡기 정식런칭 기념으로 9월 20일까지 특별 다이아 쿠폰을 지급한다. 9월 6일 정식런칭을 유저에게 감사하다는 의미를 담은 쿠폰 코드를 쿠폰 입력 페이지에 등록하면 다이아 500개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단, 쿠폰은 회원번호를 먼저 확인하는 과정을 거친 후에 계정당 1회만 등록이 가능하다. 쿠폰 입력 페이지 및 쿠폰 코드는 아래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먼저 게임 메인화면에서 설정 부분으로 들어가 정보를 보면 회원번호가 나온다. 이 회원번호를 입력한 후에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게임 내 우편함으로 보상이 지급된다. 쿠폰코드는 9월 6일 게임 런칭을 할 수 있어 유저분들에게 감사하다는 의미를 영어로 축약한 thankyou0906 이다.
오픈 기념 이벤트 이외에도 추석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주기적으로 이벤트가 추가되며, 게임 내 닫힌 공간인 맵도 계속 추가된다.